도시와 마드리드가 가장 좋아하는 곳

도시와 마드리드가 가장 좋아하는 곳

도시와 마드리드가 가장 좋아하는 곳

Blog Article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RB 라이프치히가 더 나은 팀이었고 여러 차례 기회를 놓쳤지만, 안드리 루닌이 영감을 받아 마드리드가 수요일 합계 2-1로 1-1 무승부를 거두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전반 65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역습 슈팅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리드를 잡았지만 3분 뒤 윌리 오르반의 아름다운 헤딩슛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남은 경기는 불안했고, 다니 올모가 후반에 RB 라이프치히에서 승리할 뻔했지만 슈팅이 크로스바에 맞았습니다. 결국 레알 마드리드의 UCL 아우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또한 수요일, 맨체스터 시티가 홈에서 FC 코펜하겐을 상대하고 8강에 진출하는 데 필요한 전반전 골은 세 골뿐이었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5분 마누엘 아칸지가 훌리안 알바레즈 코너킥을 성공시키며 꿈같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4분 후 알바레즈가 자책골을 넣으며 맨시티가 2-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전반 29분 모하메드 엘리오누시가 관중을 잠시 침묵시키며 FC 코펜하겐을 경기에 복귀시켰지만, 전반전을 앞두고 에르링 할란드가 맨체스터 시티의 세 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 할란드는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29골을 넣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후반전에 두 발을 빼고 FC 코펜하겐을 막아내며 3-1 승리를 거두며 7년 연속 UEFA 챔피언스 리그 8강에 진출했습니다. 3월 15일에 8강 상대를 찾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시티는 레알 마드리드(2015년)와 바이에른 뮌헨(2013년, 2020년)에 합류하여 UEFA 챔피언스리그 10연승을 거둔 유일한 팀이 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